Wednesday, June 6, 2012

가수Dior: 금산군 ‘금홍 인삼’ 말레이시아 론칭 행사 개최


금산군 ‘금홍 인삼’ 말레이시아 론칭 행사 개최
2011-05-05

지난 4월 27일 저녁 6시 쿠알라룸푸르 숭아이 왕 플라자에서 금산 인삼 홍보 및 2011년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홍보 판촉을 위해 말레이시아를 방문한 금산군해외시장개척단의 ‘금홍 브랜드’ 말레이시아 론칭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해외시장개척단을 이끌고 온 박동철 금산 군수를 비롯, 이용준 주말레이시아 대사, 이광선 한인회장, 권병하 월드옥타 회장, 윤재진 한국관광공사 지사장 등이 참석하였고 말레이시아 쪽에서는 도널드 림 상공부 차관 및 농림부 국장, 말레이시아 대외무역개발공사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금산 인삼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함께 축하했다. 도널드 림 상공부 차관은 기념사에서 말레이시아의 오랜 무역상대국인 한국의 특산품 인삼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환영한다며 말레이시아 국민들이 한국 인삼으로 더욱 건강한 삶을 살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용준 대사도 한국 인삼을 말레이시아 통갓알리와 비교하며 자랑스러운 한국 특산품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귀빈들의 축하 연설 후 강찬덕 사범이 이끄는 태권도 시범단의 절도 있고 신나는 태권도 시연이 있었고 이후 말레이시아 가수인 Dior가 K-pop을 한국어로 불러 참석한 귀빈들과 구경하던 시민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후 우리소리 사물놀이팀의 공연이 있은 후 행운권 추첨을 통해 참석한 사람들에게 홍삼차, 홍삼액, 홍삼캡슐 등 다양한 금산 인삼 관련 제품이 상품으로 주어졌다.
Source: http://hannahpress.net/news_view.php?news_num=4&key=8509&list_num=4&page=1

Yours sincerely, DIOR 디요

가수 DIOR:금홍말레이시아, 금산군과 함께 ‘금홍 브랜드’ 말레이시아 진출 기념 론칭 행사 개최


홈 > 전체    
금홍말레이시아, 금산군과 함께 ‘금홍 브랜드’ 말레이시아 진출 기념 론칭 행사 개최
2011-05-05

금산 인삼 홍보 및 세미나를 비롯한 ‘2011년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홍보

금홍말레이시아[GEUMHONG KOREA GINSENG (M) SDN.BHD. 대표 유승복]는 금산군해외시장개척단(단장 박동철 군수)과 함께 4월 26일~5월 1일까지 쿠알라룸푸르 숭아이 왕 플라자(Sungei Wang Plaza)와 코리아 플라자에서 ‘금홍 브랜드’ 말레이시아 진출 기념 론칭 행사 및 홍보 판촉전을 개최한다.

이번 홍보 행사에는 박동철 군수를 비롯한 국제인삼약초연구소장, 금산군 인삼 관계자, 금홍협회장 및 임원 등 8명이 말레이시아를 방문해 금산 인삼 홍보와 세미나 및 2011년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홍보 판촉전을 대대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또한 금홍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생산하고 있는 금산 덕원, 금산농협, 유창산업 대표 등이 직접 참가해 홍삼차, 홍삼 엑기스, 홍삼단, 홍삼절편, 홍삼액, 홍삼분말, 홍삼캡슐, 홍삼캔디, 홍삼젤리, 홍삼식혜, 홍삼 통째로, 홍삼 선물 세트, 홍삼 비아그라, 홍삼 천과, 6년근 수삼, 삼계탕 등 기타 홍삼 및 인삼 제품 일체를 숭아이 왕 플라자와 코리아 플라자 두 군데서 동시 할인 판매를 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숭아이 왕 플라자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하고 그 다음날인 28일에는 코리아 플라자에서 홍보 세미나, 바이어 초청 간담회, 기자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장에는 현지 주요 인사 및 바이어, 언론인 등이 참석해 금산 인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일 것이다.

이날 박동철 군수의 기자 인터뷰와 국제인삼약초연구소장인 성낙술 박사의 세미나를 통해 금산 인삼의 우수한 효능과 금산군 인삼약초공동상표인 ‘금홍’ 제품을 널리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27일 론칭 행사에는 이용준 주말레이시아 대사를 비롯해 이광선 한인회장, 권병하 월드옥타 회장, 이종호 코트라(Kotra) 관장, 이상배 코참(Kocham) 회장, 윤재진 한국관광공사 지사장, 재마한국체육회 김종영 회장과 말레이시아 상공부 차관, 관광청 차관, 농림부 국장, 말레이시아 대외무역개발공사(MATRADE)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낼 것이다. 이날 행사는 사물놀이 개막전을 비롯해 태권도 시범, 한국민속공연, Dior 말레이시아 가수 공연, 남·여 팔씨름 대회 개최, 행운권 추첨, 인삼 제품 시음, 시식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여 현지인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28일에는 ‘더 웰드(The Weld)’에서 금홍 매장 개점식을 갖고 2차 홍보 판촉전을 5월 9일에서 11일까지 진행한다.
금홍 말레이시아 유 대표는 “금번 행사를 계기로 한국의 대표 상품인 인삼 알리기에 힘쓰고 건강식품으로 이곳 말레이시아에 잘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고 이벤트, 판촉 행사 등을 계속 진행해 나갈 것이다. 또한 교민들에게 품질 인증 제품인 금홍 브랜드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 유 대표는 “앞으로 금홍을 한국의 대표 상품으로 이곳 말레이시아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1500년 고려 인삼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금산 인삼을 우리 교민들과 함께 맥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금홍 말레이시아는 지난해 한마수교 50주년을 기념해 가진 ‘한국인의 날’ 행사에 참가해 까르푸를 비롯한 현지 40개 업체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또한 말레이시아 주요 도시에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지인들의 반응이 좋아 말레이시아에 금홍 브랜드를 유치해 매장 오픈과 함께 적극적으로 사업에 뛰어들었다. 한편 금산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800,000만 달러 수출 실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금산군은 일본을 비롯해 미국, 베트남, 대만,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호주, 말레이시아 등 9개국에 23개의 금홍 매장을 개설했다.

유승복 금홍 말레이시아 대표
-YCP 엔지니어링 대표
-YCP Trading Corpration 대표
-현 재마대한체육회 부회장
-현 월드옥타 상임이사/감사
-현 대전광역시 해외협력위원
-현 충청남도 금산인삼 홍보대사



Source: http://hannahpress.net/news_view.php?news_num=4&key=8480&list_num=3&page=1


Yours sincerely, DIOR 디요


가수 DIOR :한.말 수교 50주년 기념 제 7회 청소년 예능 한마당



2009년 열린 청소년 음악제에서 대일밴드 그룹이 연주하고 있는 가운데 김진호 보컬이 경쾌한 리듬에 맞춰 열창하고 있다.
한.말 수교 50주년 기념 제 7회 청소년 예능 한마당
2010-10-19

재마한인회에서는 오는 11월 13일 제7회 청소년 예능 한마당을 개최한다. 해가 거듭될수록 재마 한인 청소년들의 관심과 열기가 고조되고 있는 청소년 예능한마당이 올해는 한.말 수교 50 주년을 기념하여 재능과 열정이 넘치는 한인 청소년과 현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의 적극적인 협조로, 현지인으로 구성된 “사랑해요 코리아 클럽” 회원들과 한국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호응으로 성공적인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 장소: MCA(잘란 암팡 니코호텔 옆)
2. 날짜: 2010년 11월 13일(토)
3. 시간: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4. 참가 내용: 밴드, 댄스, 솔로, 콩트, 클래식(장르 구별 없음)
5. 대상: 한인 청소년 및 현지 청소년
6. 특별 출연
- 현지인 R16 비 보이 댄스
- 현지 활동 가수 DIOR
- UKM 대학생 말레이시아 전통 댄스
7. 수상자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참가 증서 발행
8. 참가자 전원에게 증서 발행
9. 참가 신청 방법: 재마 한인회 사무실 (TEL: 03-4257-7585 / FAX: 03-4257-3397) 



Yours sincerely, DIOR 디요